본문 바로가기

리뷰/맛집

하남 미사 맛집 일본가정식 로이식당

하남에 살게 된지 언 4년.
덕풍동에 있는 신혼집에서 미사지구로 이사온지 1년 반정도 지났나봅니다.
이번에 결혼기념일을 기념하여
아이들과 외식을 했어요~~
전부터 남편이 가보고 싶었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다녀왔습니다.

간판이 넘 작아서 그냥 지나갈뻔 했어요~
남편이 주차가 안좋을것 같대서 미사 26단지에서 여기까지 걸어서 왔는데
자리가 딱 있어서 아빠왈 괜히 걸어왔네 하네요.
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주차공간은 3대정도 할수 있을 것 같네요~ 참고하세요~~
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요것도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~~

메뉴입니다.
저흰 백명란크림파스타와 불고기 덮밥세트, 닭고기튀김을 주문했습니다.

메뉴판에 이렇게 나옵니다 하는 그림도 있어요~~^^

코너에 있는 주방입니다.
분위기가 독특해요~

음식들은 다 저희 입맛에 맞았어요~
백명란크림파스타의 면은 우동면같았구요. 파스타 소스는 부드럽고 푸짐하게 주시네요.
공기밥 추가해서 비벼먹기도 했습니다.
불고기덮밥세트는 달콤짭자름해서 맛있었고 샐러드의 미니버전도 나와서 좋았어요~~
애기 둘이랑 같이 갔는데 센스있게 아이들 숟가락 포크 대접 컵 다 준비해주시네요.
아이들이랑 외식은 정신없이 먹고 후딱 나오게 되어서 사진을 깜빡 ~~
재방문 의사 있습니다.
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어요~~^^